[make.com] Gmail 연결하기

이미지
make에 Gmail 연결하는 방법은 유독 복잡하다. Google Cloud에 가입해서 연결을 해야하는데 단계가 많고, 개발자 친화적인 UI(?)라서 일반인 눈에는 숨막힘 ㅋㅋ. 좀더 안전하게 연결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.. 뭐 암튼 나도 이 사람 튜토리얼 보고 만들었는데, 혹시 잘 모르겠으면 이 영상 보세요 : XRay Automation, How to Connect a Personal Gmail Account to Make (Integromat) 참고로 개인 이메일 연결에 대한 튜토리얼 이다. 기업 이메일은 그냥 계정 연결만 하면 된다고 한다. 하다가 안되면 기업 이메일 만들면 되겠군 ㅋ

엔비디아, AI 열풍 타고 주가 '롤러코스터'?

엔비디아 주가 롤러코스터, AI 열풍 타고 2년 내 두 배 상승할까?

엔비디아, AI 시대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

인공지능(AI) 붐이 IT 업계를 강타하면서 GPU 제조업체 엔비디아가 새로운 시대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어요. 최근 주가가 출렁이고 있지만, 전문가들은 여전히 밝은 전망을 내놓고 있답니다.

나일스의 대담한 예측: 2년 내 주가 두 배 상승?

나일스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의 댄 나일스는 최근 CNBC 인터뷰에서 엔비디아 주가가 향후 2-3년 내 현재의 두 배까지 오를 수 있다고 대담한 전망을 내놨어요. 그의 말을 들어볼까요?

"단기적으로는 소화 기간이 필요하겠지만, 향후 몇 년 안에 엔비디아의 매출이 현재 수준의 두 배로 증가하고 주가도 두 배로 오를 것"

과거 시스코의 성장 패턴 재현?

나일스는 엔비디아의 성장세가 1990년대 후반 닷컴 버블 시기의 시스코와 비슷하다고 분석했어요. 시스코는 당시 6년 만에 주가가 4000% 폭등했죠. 엔비디아도 지난 6년간 1500% 상승했는데, 이를 근거로 아직 상승 여력이 남아있다고 보는 거예요.

월가 애널리스트들의 시각은?

나스닥 데이터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의 평균 목표주가는 주당 153.24달러로, 현재 주가 대비 44% 상승 여력이 있다고 봐요. 나일스의 전망보다는 조금 보수적이지만, 여전히 긍정적인 편이죠.

엔비디아 성장의 핵심, 'AI 칩' 시장 독점

엔비디아의 독보적인 AI 칩 기술력이 회사 성장의 핵심이에요. 특히 곧 출시될 차세대 AI 칩 '블랙웰'에 대한 기대가 크죠. 하지만 최근 출시 지연 소식에 투자자들이 실망감을 표하기도 했어요.

AI 투자, 과연 수익으로 이어질까?

투자자들 사이에서는 기업들의 대규모 AI 투자가 단기간에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도 제기되고 있어요. 이는 엔비디아 주가에 부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죠.

엔비디아의 미래, 어떻게 될까?

AI 열풍이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, 엔비디아의 성장세도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보여요. 하지만 경쟁사들의 추격과 시장 환경 변화 등 변수도 많죠. 엔비디아가 과연 나일스의 예측대로 2년 내 주가가 두 배로 오를 수 있을지, 아니면 투자자들의 우려대로 성장세가 꺾일지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.

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? 엔비디아의 미래가 궁금하네요!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make.com] Blogger 연결하기

[make.com] Claude AI 연결하기

[make.com] Gmail 연결하기